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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재공고]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 위탁 사업자 입찰 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14 오후 5:04:59

 

[공고 제2018-67호]

사각형입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위원회)에서는 ‘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을 위한 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 8. 14.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1. 개요

 가. 입찰건명: ‘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

 나. 사업(기초)금액: 구천백만원(₩91,000,000, VAT 포함)

 다. 과업(납품)내용: 제안 요청서 참조

 라.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마.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총액입찰, 최저가 입찰

 바. 낙찰자 선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

  ※ 공동이행방식 불허(단독수급만 가능)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제안서 제출 및 입찰관련 사항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8. 8. 14(화) ~ 2018. 8. 17.(금) 17:00

  나라장터시스템 미 등록업체의 경우는 투찰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 후 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접속하여 참가

  ※ 위원회 입찰 공고 일정 상 변동 가능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 8. 17.(금) 18:00, 게임물관리위원회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 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분야의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혹은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초기 공고 당시 2인 미만 입찰 혹은 적격자가 없는 사유로 유찰된 경우이므로 「중소기업제품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의2에 따라 중소기업자도 입찰참가자상에 추가함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함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함

   -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조합을 통해 입찰에 참여한 조합원사는 독립하여 별도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결하지 아니할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을 우리 위원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시에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 사유 발생 시 납부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공고된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2개씩 전자추첨 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참가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와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7.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 제출)

 나.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의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계약예규,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장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문의처

  - 입찰문의: 강석진(☎051-720-6813)/제안관련문의: 이현진(☎ 051-720-6839)

 

첨부파일
  • 붙임1. (입찰재공고문)_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hwp (용량:20,480Kb / 다운로드:8회)붙임1. (입찰재공고문)_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hwp
  • 붙임2. (제안요청서)_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1).hwp (용량:25,088Kb / 다운로드:21회)붙임2. (제안요청서)_디지털포렌식 장비 및 프로그램 도입(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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